Marine and Shipbuilding for Monthly
Seoul Ra-11997(ISSN: 2005-306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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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2015년 4월 4주: 세계 주요 조선소 신조선 주간 수주 보고서 [Mar 2015]
    2015년 4월 4주째 세계 조선업계의 수주현황을 보면 다음과 같다. 한국의 수주현황을 보면 158,000dwt Tanker Carrier 2척과 11,000TEU Container 6척, 10,500TEU container 5척을 수주한 것으로 나타나고 있다. 중국은 76,000dwt Bulker carriers 2척, 85,000㎥ LPG carrie 2척을 수주한 것으로 나타나고 있으며 일본은 T38,000dwt Chemical Tanker Carrier 2척을 수주한 것으로
    2015년 4월 2/3주: 세계 주요 조선소 신조선 주간 수주 보고서 [Mar 2015]
    2015년 4월 2주/3주째 세계 조선업계의 수주현황을 보면 다음과 같다. 한국의 수주현황을 보면 4,000㎥ Very Large Gas Carrier 4척과 319,000dwt VLCC Tanker Carrier 10척(5+5Option)을 수주한 것으로 나타나고 있다. 중국은 3,800 ceu PCTC 2척과 bulkers 2척, Tankers 2척을 수주한 것으로 나타나고 있으며 일본은 Tanker Carrier 2척을 수주한 것으로
    2015년 4월 1주: 세계 주요 조선소 신조선 주간 수주 보고서 [Mar 2015]
    “월간 해양과조선”에서 세계 조선소, 선주사, 리서치기관 및 해외 언론의 보도 자료 등을 종합한 2015년 4월 1주째 세계 조선업계의 수주현황을 보면 다음과 같다. 한국의4월 1주째 수주현황을 보면 2만 600TEU급 컨테이너 운반선 3척과 115,000dwt Tanker Carrier 4척(2+2Option)과 115,000 DWT ice class Tanker Carrier 4척을 수주한 것으로 나타나고 있다.
    ..................................................................................................................................... [Mar 2015]
    2015년 3월 4주: 세계 주요 조선소 신조선 주간 수주 보고서 [Mar 2015]
    “월간 해양과조선”에서 세계 조선소, 선주사, 리서치기관 및 해외 언론의 보도 자료 등을 종합한 2015년 3월 4주째 세계 조선업계의 수주현황을 보면 다음과 같다. 한국의 3월 4주째 수주현황을 보면 38,000m³ LPG/ammonia carrier(Option) 1척과 Pure car/truck carriers (PCTC:자동차운반선) 2척, 167,000dwt Tanker Carrier 2척을 수주한 것으로 나타나고 있다.
    2015년 3월 3주: 세계 주요 조선소 신조선 주간 수주 보고서 [Mar 2015]
    “월간 해양과조선”에서 세계 조선소, 선주사, 리서치기관 및 해외 언론의 보도 자료 등을 종합한 2015년 3월 3주째 세계 조선업계의 수주현황을 보면 다음과 같다. 한국의 3월 3주째 수주현황을 보면 Tanker Carrier 5척을수주한 것으로 나타나고 있다. 중국은 Bulker carriers 2척, heavy lift vessels 2척수주한 것으로 나타나고 일본은 Tanker Carrier 1척을 수주한 것으로 나타나고 있다.
    2015년 3월 2주: 세계 주요 조선소 신조선 주간 수주 보고서 [Mar 2015]
    한국의 3월 2주째 수주현황을 보면 LPG carriers 5척, Tanker Carrier 14척 수주와 20,500TEU ULCV Container Ship 3척에 대한 LOI를 체결한 것으로 나타나고 있다. 중국은 multipurpose heavy lift vessels 2척, tankers carriers 4척, Bulker carriers 2척을 수주한 것으로 나타나고 있다. 일본은 Bulker carriers 21척과 Tanker Carrier 2척을 수주한 것으로 나타나고 있다.
    2015년 3월 1주: 세계 주요 조선소 신조선 주간 수주 보고서 [Mar 2015]
    한국의 3월 1주째 수주현황을 보면 38,000㎥ LPG carriers 2척을 수주한 것으로 나타나고 있다. 중국은 82,000dwt Bulker carriers 2척과 chemical tankers carriers 4척을 수주한 것으로 나타나고 있다. 일본은 LPG gas carriers 3척과 112,000dwt Tanker Carrier 2척을 수주한 것으로 나타나고 았다. 기타 국가 24,900dwt Bulker carriers 2척을 수주한것으로 나타나고 있다.
    ..................................................................................................................................... [Feb 2015]
    2015년 2월 3.4주: 세계 주요 조선소 신조선 주간 수주 보고서 [Feb 2015]
    한국은 11,000TEU Container Ship 2척 수주 11,000TEU Container Ship 4척을 LOI를 체결한 것으로 나타나고 있으며 20,100TEU급 초대형 컨테이너선 4척을 수주한 것으로 나타나고 중국은 6,600dwt Bulker carriers 2척을 수주한 것으로 나타나고 있다. 일본은 Bulker carriers 5척과 83,000CBM LPG carriers 1척을 수주한 것으로 나타나고 있다.
    2015년 2월 2주: 세계 주요 조선소 신조선 주간 수주 보고서 [Feb 2015]
    한국의 2월 2주째 수주현황을 보면 Tanker Carrier 15척과 Bulk carrier를 Tanker Carrier로 선종 변경 7척, LNG Carrier 1척, 1,800TEU Container Ship 4척을 수주한 것으로 나타나고 있다. 중국은 308,000dwt VLCCs Tanker carriers 4척과 49,500dwt Bulker carriers 3척을 수주한 것으로 나타나고 있다. 일본은 2015년 2월 2주째에는 공식적인 수주소식이 없는 것으로 나타나고
    2015년 2월 1주: 세계 주요 조선소 신조선 주간 수주 보고서 [Feb 2015]
    “월간 해양과조선”에서 세계 조선소, 선주사, 리서치기관 및 해외 언론의 보도 자료 등을 종합한 2015년 2월 1주째 세계 조선업계의 수주현황을 보면 다음과 같다. 한국의 2월 1주째 수주현황을 보면 LNG Carrier 1척과 Tanker Carrier 10척을 수주한 것으로 나타나고 중국은 ice-class Container ship 9척과 module carrier 1척, Bulker carriers 2척, LNG carrier 2척을 수주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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